Statistics Graph
  • 38,532total
  • 0today
  • 3yesterday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게으름은 쇠붙이의 녹과 같다. 노동보다도 더 심신을 소모 시킨다.

- 벤자민 프랭클린

http://www.i-help.kr

 << HP C7280(Photosmart C7280) 인쇄가 안됩니다>>

 

1단계 :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전원이 들어오지 않았다면 '전원 버튼' 눌러 켭니다.

전원이 들어오지 않으면 전원 케이블과 어댑터 뺐다가 다시 꽂습니다.

전원 케이블 어댑터 연결

전원 버튼의 위치

참고 :그래도 전원이 켜지지 않는 경우, 서비스 센터 도움을 받습니다.

위로

2단계 : 액정 화면 상태를 확인합니다.

정상적인 복합기 상태입니다. 아래와 같이 나오면 다음 단계를 진행합니다.

액정에 다른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 여기를 눌러 문제를 해결 합니다.

위로

3단계 : 복합기가 컴퓨터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컴퓨터와 복합기 사이에 USB케이블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HP 솔루션 센터가 없는 경우 4단계 이동합니다.

  • 바탕화면의 'HP 솔루션 센터'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왼쪽 상단의 '상태' 누릅니다.

    참고 :바탕화면에 HP 솔루션 센터 아이콘이 없다면 바탕화면 왼쪽 하단의 '시작' > '(모든)프로그램' > 'HP' > 'HP 솔루션 센터' 누릅니다.

    아래의 항목을 참고하여 복합기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 정상적인 경우

      'HP Photosmart C7200 series() 준비되었습니다.' 같은 메시지가 나타나면 정상입니다.

    • 문제가 있는 경우

      'HP Photosmart C7200 series 연결이 끊어 졌습니다!' 같은 메시지가 나타나면 컴퓨터와 복합기 사이의 케이블을 뺐다가 다시 연결 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 하여 상태를 확인해 봅니다.

      참고 :USB케이블이 연장선일 경우 문제가 발생 있으니 제품과 함께 제공된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주십시오.

      그래도 준비 상태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드라이버를 삭제한 다시 설치 합니다.

      드라이버 삭제 방법은 여기를 눌러 해당 문서를 참고하세요.

위로

4단계 :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고, 기본 프린터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컴퓨터에서 복합기를 사용하려면, 컴퓨터에 복합기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1. '시작' > '설정' > '프린터(프린터 팩스)' 선택합니다.
  2. 'HP Photosmart C7200 series' 아이콘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복합기 아이콘이 없는 경우,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드라이버 설치 방법은 이곳을 클릭하여 참고하세요.

  3. 복합기 아이콘이 기본 프린터로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기본 프린터로 설정되어 있지 않는 경우( 체크가 없는 경우), 해당 복합기 아이콘을 오른쪽 마우스 버튼 으로 클릭한 '기본 프린터로 설정' 항목을 마우스 왼쪽 버튼 으로 선택합니다.

위로

5단계 : 프린터 아이콘이 준비됨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복합기 아이콘이 온라인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온라인 상태인 경우(정상)

오프라인 상태인 경우

일시 중지 상태인 경우

오프라인 상태인 경우

일시 중지 상태인 경우

아래의 단계를 차례대로 진행하여 상태를 확인 합니다.

  1. USB 케이블을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 합니다.
  2. PC 재부팅 합니다.
  3. 해당 프린터 아이콘을 오른쪽 마우스 버튼으로 클릭 '온라인으로 프린터 사용' 선택합니다.

해당 프린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한 '인쇄 계속' 선택합니다.

위로

6단계 : 대기열에 문서가 남아있는지 확인합니다.

  1. '시작' > '설정' > '프린터(프린터 팩스)' 누릅니다.
  2. 복합기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인쇄 대기 중인 문서가 있는지 확인 합니다.

  3. 대기 문서가 있으면 상단 메뉴에서 '프린터' > '모든 문서 취소(인쇄작업 삭제)' 누릅니다.

    참고 :삭제 메시지만 나오고 삭제가 되지 않을때는 USB케이블을 분리 컴퓨터를 다시 시작 합니다.대기 문서가 모두 삭제 되었는지 확인 다시 시도합니다.

위로

7단계 : 테스트 페이지를 인쇄 해봅니다.

테스트 페이지를 인쇄 하여 인쇄 작업이 정상적으로 진행 되는지 확인합니다.

  1. '시작' > '설정' > '프린터(프린터 팩스)' 누릅니다.
  2. 'HP Photosmart C7200 series'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등록정보/속성' 클릭합니다.

  3. '시험 인쇄/테스트 페이지 인쇄' 눌러 인쇄가 되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 1~6단계를 확인한 후에도 7단계에서 '문서 인쇄 실패' 또는 '포트오류' 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 에는 컴퓨터 제어판의 드라이버 등록정보에서 포트를 확인/변경해주십시오. 자세한 포트 변경 방법은 여기를 클릭 하여 해당 문서를 참고하세요. 포트 변경 후에 위의 5단계 부터 다시 진행하여 인쇄가 되는지 확인합니다.

위로

8단계 :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7단계까지 진행해도 인쇄가 되지 않는 경우 드라이버를 삭제 다시 설치합니다.

 

Google+ Google+
사업자 정보 표시
사트커뮤니케이션 | 김상희 | 서울 송파구 거여동 561 | 사업자 등록번호 : 215-13-77533 | TEL : 02-404-2463 | Mail : kimsanghe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송파-108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김상희 ChallengeMakesSuccess

Google+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