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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에서 신현수 고수님은 관련성은 키워드에 대한 콘텐츠의 관련도를 의미하고
명성 또는 인지도는 소셜미디어의 활동에 대한 부분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아직은 백링크의 수와 질이 검색엔진최적화 큰 영향을 준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현재는 콘텐츠의 관련도 > 백링크 > 소셜미디어(구글 플러스)
의 활동이 SEO중요순서이고 앞으로는
콘텐츠의 관련도
> 소셜미디어(구글 플러스)
> 백링크 는 바뀔 것이라는 의미인 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의 의견은 어떠하신가요 ?




 


백 링크(backlink, 인커밍링크(incomming link),인바운드 링크(inbound link))는 다른 사이트에서 내 사이트로 들어오는 링크를 말하는데 구글 웹마스터 도구 메뉴 중에서 [검색 트래픽] -> [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구글 애널리틱스가 더 편하시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구글 애널리틱스를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신현수 고수님의 G+입니다. 웹에서 우연히 만나분인데 너무 고마우셔서 좋은 소통되시라고 추천해봅니다.


 

 

 

검색엔진최적화(SEO)는 관련성(Relevance)와 명성(Reputation)을 위한 노력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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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구글웹마스터 도움말 영상의 질문이 흥미로워서 공유합니다.

구글 검색결과는 각각 다른 알고리즘에 의해 다른 순위 위치에 결과 보여주는 건 아닌가 하는 질문이었습니다. 가령 1위~3위는 업데이트(freshness), 4~6위는 백링크, 7~10위는 소셜시그널에 포커스를 두고 순위매김을 하는 건 아니냐는 질문입니다. 

검색엔진최적화(SEO)는 관련성(Relevance)와 명성(Reputation)을 위한 노력

검색엔진최적화(SEO)는 관련성(Relevance)와 명성(Reputation)을 위한 노력


물론 예상대로 Matt씨는 구글 첫 페이지에 전달되는 모든 결과는 동일한 알고리즘으로 관련성(relevance)과 명성(reputation)을 기반으로 최선의 결과로 순위를 결정한다고 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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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김상희 ChallengeMakesSucc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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