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istics Graph
  • 38,532total
  • 0today
  • 3yesterday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우리는 익숙해진 생활에서 쫓겨나면 절망하지만, 실제는 거기서 새롭고 좋은 일이 시작되는 것이다. 생명이 있는 동안은 행복이 있다.

- 톨스토이

http://www.i-help.kr

1. 프린터 상태(오프라인인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오고 가는지 확인 등)를 확인하세요. 오프라인이면 PC재부팅을 하시는 것이 가장 쉽고 재부팅 후에도 오프라인으로 되어 있으면 장치(프린터)를 제거하고 드라이브를 다시 설치해주세요.(참조:요새는 많이 해결되었지만 Winodws7에서 잘 사용하던 프린터 드라이브가 깨저서 오프라인으로 뜨는 경우가 많이 나왔었습니다.)

XP의 경우, [시작] -> [프린트및팩스] -> 사용 중이 프린터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상태 : 오프라인"처럼 나옴

 

사용중인 프린터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인쇄목록이 나오는데 인쇄목록 좌측 맨위에도 프린트 상태가 나옵니다.



 

2. USB 케이블이 불량인지 확인 후 불량이면 교체하세요

   : 보통은 사용자가 이동 중에 케이블을 밟아서 연결 부분이 깨진 경우가 많음

 

3. PC/노트북의 USB 연결부분(port)가 불량일 수 있으므로 다른 USB 연결부분(port)에 연결해 보세요

 

Google+ Google+
사업자 정보 표시
사트커뮤니케이션 | 김상희 | 서울 송파구 거여동 561 | 사업자 등록번호 : 215-13-77533 | TEL : 02-404-2463 | Mail : kimsanghe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송파-108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김상희 ChallengeMakesSuccess

Google+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