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istics Graph
  • 38,511total
  • 1today
  • 6yesterday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큰 집 천간이 있다 해도 밤에 눕는 곳은 여덟 자뿐이요, 좋은 논밭이 만경이나 되어도 하루 먹는 것은 두 되뿐이다.

- 명심보감

http://www.i-help.kr 

 

잉크 카트리지에 1. 실제로 공급기를 통해 카트리지로 잉크가 공급이 안되어 고갈되었거나, 2. 카트리지안에 에어가 찼거나 3. 헤드안의 챔버에 에어가 찬 경우에 이러한 "잉크 고갈" 또는 "카트리지 소모가 떠서 구매해야 된다"는 에러가 나올 수 있습니다.  

 

1 의 경우, 공급기에서 카트리지로 들어가는 선이 HP officjet pro(오피스젯 프로) 86000 복합기 밑에 깔려있거나 공급기에서 카트리지로 들어가는 공급기선의 밸브가 잠겨 있거나 공급기의 마개를 닫고 사용하셨는지 확인해 보세요.  

 

2의 경우, 카트리지안에 에어를 주사기로 빼내서 사용해야 합니다.  

 

3의 경우, 정품 카트리지를 설치하고 전원을 on/off해주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다른 방법은 oobe리셋을 하여 공장 초기화를 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oobe reset 은 제어판에서  

홈(집. 아래 그림의 2번) -> 백(유턴.아래 그림의 7번) -> 홈(집) -> 홈(집) 하신 다음  

(영어화면이 뜨면 오른쪽 삼각형 3번 누르셔서) [service menu] 선택

-> (오른쪽버튼 2번 누르셔서) [reset] 선택 -> [OK] 

-> (오른쪽버튼 3번 누르셔서) [oobe reset]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oobe리셋 하시면 프린터 전원 꺼지시기 때문에 새로 켜주시면 공장초기화되면서 상기 에러가 해결됩니다.

Google+ Google+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거여1동 | 사트커뮤니케이션
도움말 Daum 지도
사업자 정보 표시
사트커뮤니케이션 | 김상희 | 서울 송파구 거여동 561 | 사업자 등록번호 : 215-13-77533 | TEL : 02-404-2463 | Mail : kimsangheu@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1-서울송파-1087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posted by 김상희 ChallengeMakesSuccess

Google+ Google+